(종합)'최고의연인' 강민경, 父죽음 증거 목걸이 정체 알았다

뉴스엔 2016. 3. 10. 2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민경이 ‘최고의 연인’ 66회에서 부친의 유품인 목걸이의 정체를 알았다.

3월 10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연인’ 66회(극본 서현주/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 한아름(강민경 분)은 부친의 유품인 목걸이를 잃어버렸다.

고흥자(변정수 분)는 한아름이 지닌 목걸이가 죽은 한민성이 죽기 직전 제 배신을 알고 뺏은 제 목걸이란 사실을 알고 바짝 긴장했다. 고흥자는 딸 강세란(김유미 분)을 시켜 한아름의 목걸이를 훔쳤다.

강세란이 목걸이의 정체를 물어봐도 고흥자는 대답해주지 않았고, 늦은 밤 홀로 술을 마시며 “민성씨. 나 원망하는 거 아니지? 미안해. 나도 어쩔 수가 없었어”라는 말과 함께 쓰레기통에 버렸다.

목걸이를 잃어버린 한아름은 목걸이를 찾을 수 없자 모친 나보배(하희라 분)에게 목걸이에 대한 의문을 드러냈다. 한아름은 “그 목걸이 어디서 난 거냐. 뒷면에 왜 HJ라고 적혀있냐”고 물었다.

이에 나보배는 “무슨 소리냐. MS라고 아빠 이니셜 적혀있을 거다. 그거 무슨 공모전에서 상타고 받은 거다”며 “네가 마음 아파할까봐 말 안했는데 그거 네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 손에 쥐고 있던 걸 나중에 간호사에게서 받은 거다”고 고백했다.

한아름은 그 목걸이가 부친 죽음의 결정적인 증거라는 사실을 알고 ‘그렇게 소중한 목걸이를 잃어버려서 어떻게 하냐’며 안타까워했다. 그 시각 고흥자는 한민성 죽음에 대해 알고 있는 양부장에게 또 해외출국을 종용하며 불안한 심리를 드러냈다.

그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한아정(조안 분)이 딸 박새롬(이고은 분)까지 외면하는 남편 박병기(이현욱 분)에게 분노해 불륜녀 백강미(황소희 분) 부친 백만석(정한헌 분) 회사에 불륜폭로 글을 올리며 복수극 박차를 가했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최고의연인’ 66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태양의후예’ 송중기♥진구, 알몸샤워 현장 ‘설레지 말입니다’에이미 “일방적 폭행” vs 허씨 “황당 주장” 극과극 입장(한밤)‘태양의후예’ 송혜교, 김지원 신경 쓰이나..청진기 도청 시도 ‘폭소’‘태양의후예’ 송중기, 물에 젖은 송혜교에 “옷 비친다, 딴놈 보는것 싫어”‘인스타서도 연애중’ 최자, 소주 사랑 설리에 “작작마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