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피에스타 차오루, 김구라 턱 모사 '차구라'
권수빈 기자 2016. 3. 9. 18:41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피에스타 차오루가 김구라 개인기를 선보였다.
차오루는 9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쳤다.
차오루는 같은 팀 예지가 랩을 할 때 표정을 흉내냈다. 이어 어눌한 한국어 발음으로 '흥보가 기가 막혀' 노래를 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에는 10초 안에 울기 개인기를 시키자 "그거 자주 해서 할머니 표정 개인기를 해보겠다"며 나섰다.
차오루는 턱을 내밀고 허리가 굽은 자세를 취하며 눈을 깜빡 거렸다. 턱을 이용하는 개인기는 김구라 모사에서 정점을 이뤘다. 차오루는 턱이 나온 김구라의 표정을 흉내내며 '차구라'에 등극했다.
ppb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동상이몽' 퇴폐방송으로 정지당한 BJ가 지상파에?
- 김원준, 품절남 대열 합류..예비신부 직업이 '헉'
- '금지된 사랑' 스폰서와 도피 택한 화류계女의 말로는?
- 초신성 측 "윤성모, 깊이 반성 중..조사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에이핑크 정은지, 건강미+섹시미 넘치는 뒤태
- "결혼 전제 남친, 친구 면전서 '이상형은 얘' 취중 고백…걍 넘어갈 일인가요"
- "빨리 나와!" 베트남 포토부스서 현지인 머리채 잡고 때린 한국 여성[영상]
- 여수 '1등 식당', 혼자 2인분 시킨 여성에 "얼른 먹어" 짜증 내고 혼냈다
- "결혼 자금 15억 보탠 아빠…예비 며느리에 주 1~2회 전화 요구" 시끌
- "돌싱 친구에 '자녀 1명 돌싱' 소개…배신감 느껴진다며 손절"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