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통쾌한 매력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6. 3. 9. 16:23
배우 하연주가 MBC 새 수목극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통쾌한 매력을 선보인다.
하연주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9일 “하연주가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극중 미국에서 경영학 및 IT를 공부하고 한국에 돌아온 MRB내셔널 수석 매니저로 맺고 끊음이 확실한 매력의 메이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적인 멜로를 더한 작품이다. 특히 방송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과 태국 로케이션 촬영으로 화제가 됐다.
그는 그동안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연애조작단:시라노> <미스코리아> <괜찮아, 사랑이야> <마이 시크릿 호텔> 등에 출연하면서 한 단계 한 단계씩 연기 내공을 다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하연주가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은 만큼 온 신경을 작품에 쏟고 있다. 대본 연습 뿐 아니라 촬영을 위해 체력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진욱과 문채원이 주연을 맡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은숙 만난 이재명 “제가 사는 게 영화 같다”
- “궁지 몰린 가세연, 김수현 사이버 테러 위한 조작”
- “백종원은 안되고, 이재명은 되냐···이중잣대”
- [SNS는 지금] ‘이상순♥’ 이효리, ‘느좋’ 카페 데이트 공개···아직도 달달해
- 유진박, 이번엔 친이모 59억 횡령 고발
- ‘175cm’ 조세호 아내, 알고 보니 슈퍼모델 출신…나나·배지현과 동기
- 최홍만 “다시 시작입니다” 공식 복귀 선언?
- ‘처가 위해 개종’ 이승기, 불자대상 수상···불교계 공헌 인정
- ‘템퍼링 논란’ 더기버스 ‘큐피드’ 저작권 승소
- [전문] AOA 찬미 “따뜻한 사람과 6월 결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