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결혼 4년 만에 득녀 "멋진 아빠 될 것" [공식입장]

김한길 기자 2016. 3. 9.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사이더 득녀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래퍼 아웃사이더가 결혼 4년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다.

9일 아웃사이더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아웃사이더가 9일 오후 일산의 한 병원에서 득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함을 알려드립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아웃사이더는 소속사를 통해 "소중한 가족, 기다리던 아이를 만나 정말 감사하고 또 행복합니다. 외로움 가득 노래하던 제가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아빠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돼서 무엇보다 깊은 감사를 드리고, 많은 분께서 기다려주시고 축하해주신 만큼 아이와 함께 더욱 행복한 모습으로 잘 살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 남편과 아빠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음악과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가슴 벅찬 소감을 남겼다.

또 소속사는 "결혼 4년 차, 기다리던 아이와 함께 새로운 삶의 길을 걸어가게 된 아웃사이더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를 바랍니다"고 감사의 메세지를 전했다.

아웃사이더는 4월 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3년여 만의 방송 컴백을 알려 많은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아웃사이더 득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