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여진구, 소년티 벗은 상남자 화보..섹시 카리스마
김현경 기자 2016. 3. 9. 13:25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배우 여진구가 상남자 매력이 느껴지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여진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 3월호"라는 짧은 글과 함께 W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소파에 반쯤 누운 채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풀어헤친 셔츠와 헤어스타일, 찡그린 표정 등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반항아적 이미지가 오히려 섹시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여진구의 이번 화보는 유명 사진작가 조선희가 촬영했다. 조선희 작가는 자신의 SNS에 여진구의 사진을 올린 뒤 "스무살이 된 그에게 배드보이의 이미지를 입혀봤다"고 설명했다.
아역으로 출발해 성인이 된 여진구는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대박'을 통해 안방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대박'은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장근석)과 연잉군이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여진구는 극중 훗날 영조로 왕의 자리에 오르는 연잉군 역을 맡았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여진구 인스타그램]
대박 | 여진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박' 여진구, 벌써부터 기대되는 성인 연기
- '대박' 윤진서, 숙종 최민수 사로잡은 무수리 최씨 변신
- '대박' 한기원·한기웅, 대본 리딩부터 눈길 끄는 쌍둥이 형제
- 'SBS스페셜' 여진구 "'세월호' 이후 2년, 저와 단원고 시간 다를 것"
- '시그널' 신스틸러 오연아, '대박' 장희빈 변신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