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보다 편안한 하이힐 '야챠이카' 새 모델 출시

2016. 3. 8.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운동화보다 편안한 하이힐 ‘야챠이카’ 새 모델 출시 <사진=유튜브영상 캡처>
지난해 운동화 처럼 편안한 하이힐로 화제를 모은 ‘야챠이카(YaCHAIKA)’가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

지난 1일 파리 컬렉션에 참가한 야챠이카는 디자이너 모리나가 구니히코의 브랜드 ‘안리아레이지(ANREALAGE)’와 컬래버레이션한 새 모델 ‘야차이카 by 안리아레이지’를 소개했다.

이 하이힐은 2016년 가을 이후 도쿄 소고백화점과 세이부백화점 그리고 안리아레이지의 숍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운동화보다 편안한 하이힐 ‘야챠이카’ 새 모델 출시 <사진=유튜브영상 캡처>
야챠이카는 지난해 일본의 디자이너 야스유키 야마다가 제작한 특수 하이힐로, 수직으로 뻗어 있는 보통의 하이힐 굽과 달리 두 개의 구부러진 금속이 굽의 역할을 해 발바닥에 충격을 흡수한다.

마치 스프링처럼 작용하는 야챠이카의 굽은 다리의 통증과 피로감, 요통은 억제해줘 여성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수민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