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부드러워졌다"..미즈노, 새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19' 출시

스타일M 배영윤 기자 2016. 3. 8.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블로운 러버 적용해 마찰 저항 28% 개선..특별 제작 모델 한국서 독점 판매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마이크로 블로운 러버 적용해 마찰 저항 28% 개선…특별 제작 모델 한국서 독점 판매]

/사진제공=미즈노코리아

미즈노코리아(www.mizunosports.co.kr)가 새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19(WAVE RIDER 19)'를 출시한다.

미즈노의 '웨이브 라이더(WAVE RIDER)'는 미즈노의 대표적인 뉴트럴 러닝화로 매년 기능과 디자인을 향상시키며 넘버링 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는 한층 더 가볍고 부드러운 러닝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즈노의 독자적 기술인 미드솔의 웨이브는 쿠셔닝과 안정감을 조화시킨 페벡스(PEBAX, Polyether Block Amides)를 사용해 러닝 시 가볍고 탄력적이며 유연한 느낌은 준다. 러닝화의 틀인 스트로벨 보드(Strobel Board)는 유포릭(U4ic) 소재를 사용해 반발력과 쿠셔닝을 향상시켰다. 강한 내구성과 탁월한 쿠션감을 주는 인솔은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에 새롭게 적용된 마이크로 블로운 러버(Micro Blown Rubber)는 마찰 저항을 28% 개선시켜 장시간 트레이닝에도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강화됐다. 마이크로 블로운 러버는 전족부에 전해지는 압력을 흡수해 러닝시의 충격을 완화하는 역할도 한다.

'웨이브 라이더 19'의 의 화이트/골드 컬러와 블랙/골드 컬러 모델은 특별 주문 제작된 것으로 한국에서만 독점 판매 된다. 이 외에도 블랙, 블루/라임, 블루/핑크 등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미즈노스포츠 마케팅팀 박기덕 팀장은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는 더욱 더 부드럽고 매끈해져 매일 신고 싶은 러닝화"라고 소개했다.

'미즈노 라이더 19'는 전국 미즈노 매장 및 미즈노 공식 온라인 스토어(mizunoland.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일M 배영윤 기자 young2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