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여신 스타일링 준비됐나?

김효선 2016. 3. 7. 15: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효선] 아침 공기가 쌀쌀하긴 하지만 낮에는 나들이가고 싶은 화사한 봄이 왔다. 급변한 날씨에 경쾌한 스타일링 변신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다. 설레는 마음 충족시켜 줄 은은하고 강렬한 스타일 연출 아이템들 지금부터 공개한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칙칙한 겨울에서 벗어나 여신 스타일링 완성해 보자.

♦ 레이스 아이템으로 화사함 돋보이게 하자

사진제공=이사베이

사진제공=이사베이

여성스러움을 대표하는 레이스. 발랄한 느낌부터 도회적이고 시크한 분위기 연출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기특한 디테일의 소재다.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레이스로 봄날의 여신에 도전하자.

레이스 베스트는 매니시한 느낌을 강조하기 좋다.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 레이스 베스트는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한층 더 시크한 감성의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톤 다운된 레이스 아이템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 연출에 좋다. 캐주얼하고 세련된 멋을 내는 이사베이 원피스를 추천한다.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이사베이

사진제공=이사베이

우아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다면 아이보리, 파스텔 컬러 레이스 아이템을 선택하자. 화사함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여기 롱 베스트 재킷을 걸치면 스타일리시한 여신 스타일링에 도움이 된다.

이사베이 레이스 파스텔 컬러 원피스는 청순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기 제격이다. 밝은 색상 레이스 원피스를 선택했다면 액세서리는 최소화하는 것이 패셔너블한 여신이 되는 팁이다.

♦ 야외활동도 여신 느낌 들게 하자

사진제공=캐나다구스

사진제공=캐나다구스

야외활동이 많은 봄. 나들이에서도 화사하게 빛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기술력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센스 있는 룩을 연출해 보자.

캐나다구스가 2016년 봄/여름 컬렉션 테크니컬 쉘을 선보였다. 겨울철 헤비 다운 제품으로 유명한 캐나다구스는 사계절 기능성 아우터웨어로 겨울 뿐만 아니라 봄철에도 야외 활동에 도움을 준다. 하드 쉘 소재를 사용했고, 4중으로 늘어나는 유연한 나일론 라이크라 소재로 야외 활동 시 신체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재질이 부드러워 몸을 완벽하게 감싸고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테크니컬 쉘은 소재가 3겹으로 나뉘어져 바람이 잘 통하도록 디자인됐다. 폭우나 젖은 눈 속에서도 견딜 수 있는 방수 기능을 겸비했다. 몸매를 잘 살린 디자인으로 날씬해 보이길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 다채로운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포인트 업!

사진제공=벤시몽 by 라움에디션, 락포트, 플뢰브 by 라움에디션, 닷드랍스 by 라움보야지, 로즈몽 쥬얼리 by 쥼, 미쉘에블랑 by 갤러리어클락, 루이까또즈 by 갤러리어클락

사진제공=벤시몽 by 라움에디션, 락포트, 플뢰브 by 라움에디션, 닷드랍스 by 라움보야지, 로즈몽 쥬얼리 by 쥼, 미쉘에블랑 by 갤러리어클락, 루이까또즈 by 갤러리어클락

완벽한 룩에는 센스 있는 액세서리가 꼭 필요하다.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아이템으로는 신발, 가방, 시계 등 아이템으로 센스 넘치는 포인트를 더하자.

닷드랍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드랍스 백 라인에 주목하자. 컬러 도트 핀을 활용해 원하는 모양으로 나만의 가방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감각이 한층 돋보인다.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는 말처럼 가방만큼 중요한 아이템을 신발이다. 캐주얼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모든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사계절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개성을 강조할 수 있는 낮은 굽의 플랫슈즈를 추천한다.

심플한 봄 여신 스타일링에는 화려한 주얼리를 추천한다. 설레는 마음을 배가 시켜줄 컬러 큐빅 주얼리는 스타일링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실버와 골드 컬러가 눈에 띄는 시계는 패션 포인트로 손색이 없을뿐더러 실용성 까지 더해 1석2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김효선 기자

\"이 세상이 막장\"…'막장 비난'에 대처하는 스타들의 자세

2016 서킷의 요정 송가람, 김다나의 우월보디라인

지나, 과거 화보 속 ‘폭발적인 볼륨감’ 과시

진재영, 눈부신 비키니 자태에...‘깜짝’

해변을 뜨겁게 달군 女배우의 ‘초특급 보디라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