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이형철 합류, 사랑 받는 다크호스 막내
연휘선 기자 2016. 3. 7. 10:07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이형철이 '불타는 청춘'에 막내로 합류한다.
이형철은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녹화에 참여해 전라남도 해남 땅끝마을에서 1박 2일 여정에 동참했다.
'불타는 청춘' 관계자에 따르면 이형철은 그 동안 드라마에서 보여준 강한 이미지와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줘 촬영 기가 내내 제작진과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TV에서 보던 모습과는 색다른 소탈한 매력에 힘입어 이형철이 누나들이 좋아하는 막내 동생으로 부상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함께 녹화에 임한 최성국과 예상 밖의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고.
이형철 역시 "제작진과 더불어 함께 출연한 형님, 누나들이 배려를 많이 해 주셔서 정말 오랜만에 마음 편하게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즐기다 간다"라고 녹화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과연 이형철이 '불타는 청춘'에서 어떤 활약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8일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SBS | 불타는 청춘 | 이형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박' 윤진서, 숙종 최민수 사로잡은 무수리 최씨 변신
- '미세스캅2' SBS 시즌제, 기대와 우려 공존하는 이유 [첫방기획]
- '런닝맨' 두바이 여행, 사막 비박 멤버 누구?
- '대박' 한기원·한기웅, 대본 리딩부터 눈길 끄는 쌍둥이 형제
- '미세스캅2' 김성령 "김희애·김혜수가 보여준 형사 役, 부담 왜 없겠나"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