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미 '레트로 섹시' 아이콘 변신

김지하 기자 2016. 3. 7. 0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선미 폴라 스페셜 앨범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원더걸스 선미가 포토그래퍼 박경인과 함께한 폴라 스페셜 앨범을 공개했다.

선미는 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폴라 스페셜 앨범을 통해 '레트로 섹시'의 아이콘으로 변신했다. 앨범을 통해 선미는 개성 강한 레트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 워너비 스타일을 완성했다.

선미와 박경인 작가가 함께 완성한 이번 앨범은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 '폴라 2.0'과 네이버 모바일 연예면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소셜 포토블로그로 재탄생한 폴라는 개편을 기념해 인기 스타와 유명 사진가가 함께하는 콜라보 앨범을 선보이고 있다.

선미는 긴 공백기를 깨고 지난 2013년 솔로로 컴백,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해 8월에는 원더걸스 멤버들과 함께 '아이 필 유(I Feel You)'로 컴백, 음원 사이트인 멜론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주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선미 | 원더걸스 | 폴라 스페셜 앨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