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뱀뱀 "태국인들, 푸미폰 국왕 진심으로 사랑해"(내친구집)

뉴스엔 2016. 3. 6. 22: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희정 기자]

갓세븐 뱀뱀이 태국민들의 국왕 사랑을 설명했다.

뱀뱀은 3월 6일 방송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태국 편에서 친구들을 데리고 태국-미얀마의 국경지대로 향했다.

길을 걷던 친구들은 국왕의 사진 앞에 멈춰서 예의를 갖췄다. 현재 재위중인 왕은 9대 푸미폰 국왕으로 8대 아난다 왕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1946년 19세 나이에 왕위에 오른 인물. 그는 항상 카메라와 지도를 직접 챙겨 다니며 이전 왕들이 찾지 않던 낙후된 지역을 방문해 열악한 생활환경을 발전시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는다고.

뱀뱀은 국왕을 가리켜 "모든 사람의 중심이다. 태국 사람들은 왕을 정말로 사랑한다. 저도 그렇다"고 말했다.

한편 '내친구집' 태국 편에는 유세윤, 미카엘 아쉬미노프, 알베르토 몬디,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그리고 갓세븐(GOT7)의 잭슨과 뱀뱀이 출연한다. (사진=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방송 캡처)

강희정 hjkang@

혜리, 뇌수막염 진단 “입원 치료, 스케줄 올스톱”(공식입장)‘서프라이즈’ 남편 폭언에 상처, 59번 성형한 女‘태양의 후예’ 스포일러 사진 공개 “송송커플, 어디 가십니까?”김태희 강렬 레드립 셀카 “천박한 캐릭터 해보고파”뽀송뽀송했던 소년 송중기, 어디 갔습니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