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에리, "EPL 우승? 최대한 빨리 하길 원해"

정지훈 2016. 3. 6. 2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창단 첫 1부 리그 우승에 가까워진 레스터 시티의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이 EPL 우승에 빠르게 다가가고 있다면서 우승에 대한 강한 열망을 드러냈다.

레스터는 6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왓포드에 위치한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마레즈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레스터는 승점 60점으로 리그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경기 후 라니에리 감독은 “나는 우리 뒤에 누가 있는지 알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매우 빠르게 우승에 다가가기를 원하고 있다. 나는 선수들에게 매 경기 결승전이라 생각하라고 말했고, 얼마나 많은 승점을 쌓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며 우승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이어 라니에리 감독은 “몇 점을 따내야 우승을 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우리는 지금 특별한 것을 위해 달려가고 있고, 현재 좋은 상황을 맞이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9경기가 남았다. 매 경기 어렵겠지만 우리는 다시 싸울 것이다”며 선전을 다짐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