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실' 연극배우 채동현 깜짝 출연, 짧지만 강하다

윤소원 기자 2016. 3. 6.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극배우 채동현

[티브이데일리 윤소원 기자] 연극배우 채동현이 '장영실'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5일 밤 방송된 KBS1 주말 드라마 '장영실'(극본 이명희ㆍ연출 김영조) 18회에는 집현전 학사인 김법래 역으로 채동현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김법래는 세종을 찾아가 백성들에게 자격루 공개를 금해 달라는 복합을 펼쳤다.

한동안 망부석처럼 앉아있던 그는 결국 눈보라에 파묻혀 쓰러졌고, 안방극장에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채동현은 기존에 연극 '택시드리벌' '발레 선수' '밑바닥에서' '연애시대' '유럽 블로그' '발칙한 로맨스' '내 남자의 혈액형' '광수생각' '그 남자 그 여자' 등 수많은 작품들 속에서 실력을 갈고닦아온 실력파 배우다.

채동현은 올해 펼쳐질 연극 '헤비메탈 걸스' 출연을 확정 지었고, 안방극장 및 스크린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윤소원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장영실 | 채동현 | 헤비메탈 걸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