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2' 첫방 손담비, 완소 캐릭터 만났다 '연기 합격점'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손담비가 '미세스캅2'에서 맞춤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손담비는 지난 5일 첫 선을 보인 SBS 새 주말 특집극 '미세스캅2'(감독 유인식)에서 지구대 경장으로 등장, 현실적인 경찰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눈도장을 찍었다.
극 중에서 손담비는 가정폭력 피해자에게 중국집 배달 주문을 가장해 지구대에 신고할 수 있도록 팁을 주는 등 여우 같은 기지를 발휘하는 한편, 출동을 앞두고 사이렌을 요란하게 울리는 허당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애교로 범인을 유인해 피해자와 떼어놓은 뒤 곤봉을 뽑아들고 범인을 응징하는 화끈한 모습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고조시켰다.
강력계 형사 캐릭터에 첫 도전한 손담비는 그동안 무대와 작품들에서 선보였던 화려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실적이 최우선인 경찰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로부터 연기 합격점을 받았다.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을 선보이는 손담비는 '미세스캅2'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감정연기는 물론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 더불어 극 중 중부 지구대 경장에서 강력 1팀 핵심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신여옥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손담비가 출연하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는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가진,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찰아줌마 고윤정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으로 6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박미선, 지인 2명 고소 “2부 이자로 2억 빌리고 안갚아”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미선 지인 2명 고소 "2부 이자로 2억 빌리고 안갚아"
- '2년 전 이혼' 임상아 딸, '걸그룹 외모' 지금은 사춘기라서..
- 황치열 '허니' 1위 재탈환 '기립·환호·극찬'..中 들끓은 이유
- "이하늬가 김구라 전립선 마사지.." 대형 말실수
- "양머리 부끄" 대박이, 생애 첫 찜질방 체험 '앙증 폭발'
- "박나래 자체가 위험, 방송 그렇게 하면 안 됐다" 절도 사건에 프로파일…
- 고현정, 큰 수술 후 강제 다이어트의 결과..뉴욕도 놀란 미모 전성기
- "쟤 돈 잘 벌어요?" 이건주, 친모와 만남 포기한 진짜 이유 ('아빠하…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