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부른다면"..전노민, '그래 그런거야' 카메오 출격
2016. 3. 4. 09:08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전노민이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전노민은 오는 5일 방송될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7회에 깜짝 모습을 드러낸다. 전노민은 작가님과 감독님의 출연 제의에 단번에 출연을 결정하고 최근 촬영을 진행했다.
전노민은 “작가님의 부름으로 배우의 길을 열게 된 배우로서 언제간 작가님과 꼭 다시 한 번 만나 뵙고 싶었다. 드라마 촬영 도중 카메오 출연 제의를 받게 되었고,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며 “이렇게라도 작가님의 작품에서 짧게나마 만나뵐 수 있어서 고맙고 즐거운 촬영이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노민은 tvN 드라마 ‘기억’에서 로펌 회사 대표인 이찬무 역으로 한창 촬영 중에 있다. ‘기억’은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삼화네트웍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에릭남X웬디 '봄인가봐', 음원차트 1위 돌풍
- '위키드', 청량 목소리로 감동 전해 "어른들도 쉽지 않은 소울"
- '마마무, 클로이모레츠·유세윤도 응답하게 만든 '비글돌'
- '글로리데이' 김준면, EXO 리더에서 배우로..스크린 눈도장
- 정준영 '피곤한 기색이 역력'[포토]
- 김지호, 10년만 밝힌 '연기 중단'…"지옥 같아, 도망쳤다" (세바시)[엑's 이슈]
- 유승범, 피 안 섞인 브라질인 子 최초 공개 "살고 싶어서 찾아와" [엑's 이슈]
- 효민, '서울대 출신' ♥금융인 남편 신상 오픈…결혼 열흘 지나도 '화제집중' [엑's 이슈]
- 박나래 55억 집서 수천만원 금품 훔친 30대 남성 구속 송치
- 김정민, '꽃뱀 논란'·母 뇌경색 겹악재…"새아버지, 큰 힘 됐다'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