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is]한채아, 현실 옆집 언니가 온다

황미현 2016. 3. 3. 20: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미현]
기사 이미지

배우 한채아가 MBC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로 발탁됐다.

한채아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해 털털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내숭을 버리고 "아침에 세수를 하지 않는다" 등의 친근한 모습을 보여 반전 매력으로 각광을 받았었다.

한채아는 당시 방송에서 반려견 순심이와 투닥대는 모습이나 전구를 갈아 끼우지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모습 등으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다가도 취미로 복싱을 하거나 싱크대를 6번이나 닦아내는 의외의 면모를 보였다. 도도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달리 집에선 수수하고 털털한 옷차림과 행동을 선보인 한채아는 방송 후 '옆집 언니'라는 애칭도 달았다.

방송 이후 한채아 고정 발탁에 대한 목소리는 높았다. 예쁜 외모 뒤에 있던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왔기 때문. '나 혼자 산다'에는 그간 개그우먼 이국주만이 여성 멤버로 활약했으나, 한채아의 합류로 더욱 다양한 '혼자녀'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관심이 증폭된다.

오는 4일부터 방송에 등장하는 한채아는 가수 제시와 힙합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인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을 통해 친분을 쌓은 제시를 만나 힙합 레슨을 받는 것. 제시는 한채아를 '쎈 언니'로 만들기 위해 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무대의상을 제공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가 쏠린다.

황미현 기자

[단독] '러시아 行' 준비하는 '무도' 우주비행 현실로?

[리뷰is] '태후' 송중기♥송혜교, '케미' 최고지 말입니다

올랜도블룸♥케이티페리, 로맨틱한 하와이 데이트 포착

레이싱모델 지후, 의상따라 달라지는 '섹시미'

'어쩌다 어른' 레이양 '자다가 뺨 맞은 적 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