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내일 갤S7 예약판매..가입자 유치경쟁(종합)

2016. 3. 3. 1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어 VR·무선충전 배터리팩 중 하나 무료 제공 가수 시스타 출연 행사·체험코너·동영상 콘테스트 등 마련

기어 VR·무선충전 배터리팩 중 하나 무료 제공

가수 시스타 출연 행사·체험코너·동영상 콘테스트 등 마련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통신 3사가 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를 예약 판매하면서 저마다 소비자를 위한 행사를 마련해 치열한 가입자 유치 경쟁을 예고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통신사들은 오는 4일부터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를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는 각 통신사 유통점에서 4일 0시부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오전 9시부터 가능하다. 단말기 개통은 출시일인 11일부터 가능하다.

통신사들은 공통으로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s7)에 등록하는 예약 구매자에게 헤드셋 형태의 가상현실(VR) 체험 기기인 '기어 VR'이나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무료 제공한다.

통신사들은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예약 판매 기간 'S어워즈' 시상식을 연다. 앞서 지난해 S어워즈에서는 갤럭시S1을 사용하는 가입자, 갤럭시S 시리즈 6종을 모두 사용한 가입자, 온 가족이 갤럭시S 시리즈를 사용하는 가입자 등에게 상을 줬다.

SK텔레콤은 또 오는 11∼31일 삼성전자 단말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동영상·사진·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이나 사진을 행사 홈페이지(http://galaxys7.t-event.co.kr/)에 올리면 경품을 제공한다.

KT는 예약 구매자 중 77명을 추첨해 오는 11일 출시 행사에 초대한다. 인기 걸그룹 시스타가 출연하는 행사에 당첨돼 참여한 구매자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지난달 29일부터 전국 354개 KT 매장과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를 전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전국 300여개 매장에 갤럭시S7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코너를 마련했다.

hanjh@yna.co.kr

☞ 도박 빠진 40대 아내·딸 살해하고 자살
☞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는 '금수저' 승마소녀…"항상 저축한다"
☞ "제발 미국 교도소로 보내줘"…애걸하는 '마약왕' 구스만
☞ 트럼프가 美대통령 되면 세상은 어떻게 바뀔까
☞ 집안 쓰레기 더미서 지낸 장애 모자에 미친 '손길'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