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우결'PD가 밝힌 조세호♥차오루 매칭 이유

최보란 2016. 3. 3. 0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세호 차오루
조세호 차오루 /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4' 예고편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왜 조세호와 차오루일까.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새로운 연출자 최윤정PD가 새로운 가상부부의 발탁 배경을 밝혔다.

최근 '우결'에 엉뚱 발랄한 '예능원석' 차오루와 '예능 대세' 조세호가 가상부부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방송 말미에는 차오루와 조세호가 처음 만나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차오루는 조세호를 보자 "진짜에요? 당신을 사랑해야 해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신혼집에 방문했고 차오루는 "차오루는 어느 방을 쓸 거야?"라고 묻는 조세호에 "같이 방 써야지"라고 답해 흥미진진한 가상 결혼 생활을 예고했다.

최윤정 PD는 스포츠조선에 "그 동안 많은 연예인과 미팅을 해봤는데 느낌이 두 사람이 느낌이 오는 커플이었다"라며 "현재 '우결'의 분위기를 새롭게 전환시킬 수 있는 캐릭터를 찾았고, 그 중에 가장 매력적인 인물들이었다"라고 캐스팅 배경을 밝혔다.

"차오루는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스타라는 점에서 눈길이 쏠렸다"고 한다. "조세호 또한 예능계에서 계속 활약해 오던 인물이지만 '우결' 같은 가상 연애 버라이어티 포맷의 프로그램은 안 해 봤기에,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는 것을 느꼈다"는 것이 차오루와 조세호에 대한 섭외 이유.

최PD는 "실제로 차오루는 굉장히 영리한 친구고, 조세호는 진짜 결혼한 듯 사뭇 진지하다"라며 "생각지 못한 케미를 발산해 줘서 제작진이 아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이 어울릴 거라고 어찌 생각했느냐'는 질문에 최PD는 "저 또한 전혀 생각 못했다"라고 말하며 웃음 지었다.

이후 최PD는 "앞서 말했듯 두 사람 모두 색다른 캐릭터라는 점에서 부합했다"라며 "또한 차오루가 원한 남자상과 조세호가 원하는 여자상이 묘하게 맞는 부분이 있었다"라고 매칭 이유를 밝혔다.

이어 "딱 보기에 어울려 보이지 않지만 촬영하면서 보니까 의외로 케미가 잘 맞더라"라고 첫 촬영 당시 분위기를 전하며 "패널들도 보면서 '묘하게 어울리네'라고 하더라"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의외의 조합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이들의 가상 결혼생활은 오는 5일 오후 4시50분 '우결'을 통해 첫 공개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이이경 “마술사 형 여친이 내 애인…결국 파혼”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마술사 형 여친이 내 애인…결국 파혼”
 ▲ 성행위 영상 SNS에 올린 대학농구선수 징계
 ▲ 이상민 “이하늬가 김구라 전립선에 마사지…”
 ▲ 아내와 종업원이 불륜을? 흉기로 찌른 60대男
 ▲ 이엘, 백윤식과 베드신 “전신 노출 아냐”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전세계 딱! 1000개 제작, 캘러웨이 '플래티늄V' 드라이버
'향수샤워젤', '악마'의 유혹~,"70%할인!" 딱! '3일간만'!
단돈 '100원'으로 "미용실에서 관리 받았다".어디야 거기~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