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네오즈 스쿨' 멤버들,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로 베일 벗는다

장진리 2016. 3. 3.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장진리 기자]

FNC 네오즈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소속 ‘네오즈 스쿨(NEOZ SCHOOL)’ 멤버들이 베일을 벗는다.

FNC가 차세대 신인 발굴을 위한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는 ‘네오즈 스쿨’의 첫 번째 데뷔 후보생들인 네오즈 1기 멤버들은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Click Your Heart)’ 출연을 확정했다. ‘클릭 유어 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멤버 로운·다원·찬희·주호가 주연을 맡고 다른 멤버들도 전원 출연한다.

네 명의 주인공들은 소문난 불운의 아이콘이지만 알고 보면 사랑스러운 여고생을 둘러싸고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 로운은 언제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네오즈 고등학교 야구부의 에이스를 맡았고, 다원은 헌신적이면서도 사소한 변화까지 놓치지 않는 전교 1등 ‘엄친아’를, 주호는 과묵한 성격으로 표현에는 서툴지만 한 번 마음을 연 상대에게는 모든 것을 다 주는 ‘전설의 주먹’을 맡았다. 최근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에서 이제훈의 형으로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찬희는 스마일 메이커이지만 춤출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한 ‘미스터리 소년’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클릭 유어 하트’는 MBC every1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