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태민 1위, 여자친구 떠난 자리 새로운 왕좌

2016. 3. 2. 2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태민은 2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1년 반 만 솔로곡 '프레스 유어 넘버'로 1위에 오르며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태민은 "트로피를 받게 돼 감사하다. 열심히 앨범 준비한 스태프에 감사하고 팬 여러분에게도 감사하다"며 "멤버들에게도 고맙다. 모니터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이 상 숙소에다 진열 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민의 이번 앨범에는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공동 작곡한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를 비롯해 테디 라일리,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가 대거 참여했다.
 
지난 달 23일 발매된 태민의 첫 정규앨범 ‘Press It’은 일본, 베트남,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핀란드 등 아시아 및 유럽 7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에서도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태민, 여자친구, B.A.P, 마마무, 정준영, 레인보우, 레이디스코드, 브레이브걸스, 임정희, 뉴이스트, 아스트로, 우주소녀, 크나큰, 포텐, 조정민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