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태양 형 동현배, 머리부터 발끝까지 태양 스타일

뉴스엔 2016. 3. 2. 1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빅뱅 태양 형 동현배가 태양과 똑닮은 모습을 선보인다.

3월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타들의 닮은꼴로 떠올라 새로운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네 사람 이세영-이이경-동현배-나연(TWICE)이 출연하는 ‘힝~ 속았지?’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동현배는 등장부터 빅뱅 태양의 친형인 만큼 꼭 닮은 외모와 함께 태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동현배는 "태양 형님께서 하사하셨다"며 자켓부터 신발까지 모두 태양이 선물해줬음을 밝혔다.

동현배는 태양의 '나만 바라봐' 댄스로 시선을 집중 시켰고 빅뱅 성대모사까지 선보였다. 특히 동현배는 자신의 배우생활 이야기뿐만 아니라 동생인 태양과 어릴 적부터 함께 해온 GD 권지용과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수년간 봐온 빅뱅 멤버들과의 에피소드까지 아낌없이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2일 오후 11시10분 방송. (사진=MBC 제공)

이민지 oing@

이혜정 “25살 모델데뷔, 17살 선배에 집합당해” 군기 공개(택시)‘귀향’ 손숙 “재일교포 4세 주인공..신상털릴까 걱정”쯔위 민낯 관리법 공개 ‘상상초월 자기 관리’(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택시’ 정가은 “계획적 혼전임신, 엽산제부터 챙겨 먹었다”[결정적장면]‘우아한 사생활’ 트와이스, 걸그룹 본분잊은 외모 몰아주기 사진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