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베' 공식포스터 5종..오지호표 육아일기 기대해

2016. 3. 2.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마리베’ 공식포스터 5종…오지호표 육아일기 기대해

MBC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 리틀 베이비’(연출 한철수 이순옥, 극본 김윤희 이은영)가 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계 에이스 형사였던 차정한(오지호)이 얼떨결에 육아의 세계에 돌입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육아 일기’를 다룬 [마이 리틀 베이비]는 전쟁 같은 ‘실전 육아’의 모습은 물론이고 이를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갈등 그리고 로맨스를 접목해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보지 못했던 신선한 스토리로 다가갈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총 5종으로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때로는 당황스러운 육아의 다양한 이면(?)들을 보여주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차정한과 아이 ‘은애’가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대부분 당황스러워하는 차정한과 울고 있는 ‘은애’의 모습이 담겨 경험하지 못했던 세계(?)에 발을 들인 주인공의 난감한 상황을 잘 드러내고 있다.

한편 평화로운 모습으로 미소짓고 있는 차정한과 귀여운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미소짓는 은애를 통해 사랑스러운 육아의 모습 또한 보여주고 있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울고 있는 아이를 안고 깃발을 든 차정한의 뒤로 한예슬(이수경), 윤민(김민재), 한소윤(남지현)이 뒤따르며 차정한과 아이를 두고 얽혀들 네 사람의 모습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범죄와의 전쟁’에서는 백전백승인 에이스 형사, 하지만 ‘육아와의 전쟁’에 돌입하며 좌충우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마이 리틀 베이비’는 5일 밤 12시 40분에 1, 2회 연속 방송 되며,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MBC 에브리원에서 재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사진|MBC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