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2' 윤정수, 눈썹밀고 아수라백작 변신

뉴스엔 2016. 3. 1. 22: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희정 기자]

윤정수가 김숙의 손에 눈썹을 맡겼다.

3월 1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2 - 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함께2) 44회에서는 김숙이 가상남편 윤정수의 인상을 바꿔주기 위해 나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김숙은 윤정수를 '빚 보증을 설 수 없는 얼굴'로 만들려고 했다. 너무 착해 보인다는 게 김숙의 의견.

김숙은 아예 바로 눈썹칼을 들고 윤정수 얼굴 손봐주기에 나섰다. 한쪽 눈썹만 밀었을 뿐인데 윤정수의 얼굴 반은 화난 듯한 얼굴로, 나머지 반은 순한 양처럼 변했다. 윤정수는 얼굴을 반씩 나누어 빚보증 관련 상황극을 해내 웃음을 안겼다. (사진=JTBC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 방송 캡처)

강희정 hjkang@

김연아-리디아 고, 美포브스 ‘영향력 있는 아시아인’[어제TV] ★들 자녀교육 ‘금수저 or 차별화’ 유학파-국내파 (명단공개)[결정적장면]이진 친언니, 똑닮은 미모 소유자(풍문쇼)수지, 키스를 부르는 강렬 레드립 ‘성숙한 미모에 깜짝’[결정적장면]김승우-김남주 톱클래스 자녀 1위 ‘유대인 교육법’(명단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