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정가은·이혜정 다정한 투샷 공개 "진격의 신부들"
최하나 기자 2016. 3. 1. 19:13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정가은과 모델 이혜정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케이블TV tvN은 1일 공식 SNS에 이날 저녁 방송될 자사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의 본방사수 독려 사진을 게재했다.
"오늘 저녁 8시 40분에는 진격의 신부들, 8등신 미녀들. 정가은, 이혜정이 '택시'에 탑승하십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정가은과 이혜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정가은은 옅은 메이크업으로 수수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혜정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가은과 이혜정이 출연하는 '택시'는 이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진격의 신부들'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1월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현재 임신 5개월째다. 이혜정은 배우 이희준과 오는 4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tvN 공식 인스타그램]
이혜정 | 정가은 | 택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택시' 정가은·이혜정, 연애부터 결혼까지 '러브 스토리 풀 공개'
- 정가은, 임신 5개월 째 "입덧? 먹덧중"
- '웃찾사' 홍윤화, 이혜정 빙의 "군인 남친 기다렸더니 말뚝 박아"
- '택시' 차지연, '간신' 속 노출연기 언급 "영화에 필요하다면 깐다"
- 이엘 "조승우, 백윤식과의 배드신 보고 '독하다'고 하더라" (택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