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2월 무득점 침묵..웨스트햄 상대로 '시즌 6호골' 도전
손흥민이 3월 일정을 시작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3월 3일 오전 4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불린 그라운드에서 웨스트햄을 상대로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경기를 가진다. 토트넘은 2월 한 달 동안 7경기를 치러 5승 1무 1패의 성적을 거뒀다.
토트넘의 3월 일정은 2월보다는 여유롭다. 토트넘은 FA컵에서 탈락해 프리미어리그와 유로파리그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3월에는 A매치 일정까지 잡혀 있어 토트넘의 경기 수는 한 달 전보다 줄어들 전망이다.
손흥민은 2월에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 손흥민은 1월 21일 열린 레스터 시티 원정경기에서 1골 1도움으로 맹활약했다. 하지만 이후 치른 9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는 데 실패했다. 손흥민의 이번 시즌 득점은 5골에 머물렀다. 손흥민은 3월 경기를 통해 시즌 6호골 달성에 다시 한 번 도전한다.
영국 축구통계전문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경기를 앞두고 예상 선발 출전 명단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나세르 샤들리와 함께 토트넘 공격진에 배치될 것으로 전망됐다. '후스코어드닷컴'에 따르면 손흥민은 오른쪽 측면 공격을 책임진다.
토트넘에게 3월 첫 경기인 웨스트햄전은 중요하다. 토트넘은 리그에서 연승 흐름을 타면서 선두 레스터 시티를 추격했다. 토트넘은 15승 9무 3패(승점 54점)를 기록해 레스터 시티에 이어 리그 2위를 차지했다.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의 승점 차이가 2점에 불과해 28라운드 결과에 따라 순위가 변동될 수 있다.
토트넘이 28라운드에서 맞붙게 되는 웨스트햄은 무서운 상승세로 리그 6위까지 도약했다. 웨스트햄은 최근 치른 4경기에서 3승 1무(10득점 4실점)의 성적을 거뒀다. 토트넘에게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자료사진=손흥민)
[뉴스엔 유철근 기자]
유철근 yck0304@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김연아-리디아 고, 美포브스 ‘영향력 있는 아시아인’ ▶[어제TV] ★들 자녀교육 ‘금수저 or 차별화’ 유학파-국내파 (명단공개) ▶[결정적장면]이진 친언니, 똑닮은 미모 소유자(풍문쇼) ▶수지, 키스를 부르는 강렬 레드립 ‘성숙한 미모에 깜짝’ ▶[결정적장면]김승우-김남주 톱클래스 자녀 1위 ‘유대인 교육법’(명단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영, 2016시즌 새 유니폼 공개..91번→10번
- '박주영 10번' FC서울, 등번호 확정..주장 오스마르 5번
- 박주영, 새로 합류한 6명 선수 환영.."WELCOME ALL NEW PLAYERS"
- 박주영 차두리, FC서울-대표팀서 나눈 우정..근황 공개
- 박주영, 피아노 치는 차두리에 "세계적인 거장 두키 구라모토"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오나라, ♥김도훈과 25년 열애 이유 “9개월 日 노숙도, 같이 있게만 해달라고”
- 40세 남규리, 화끈한 등 노출‥얼굴 몸매 다 늙지를 않네
- 생활고에 벗방까지‥前 러블리즈 서지수→서유리, BJ 된 씁쓸한 근황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