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 종영은 아쉽지만.." 도상우, 섹시-유쾌 넘나드는 패션 화보

장경석 기자 2016. 2. 29. 2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배우 도상우가 섹시하면서 유쾌한 화보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슈즈 브랜드 리갈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를 통해 도상우와 함께한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평소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는 도상우는 이번 슈즈 화보에서 다양한 종류의 세미 포멀 슈즈를 댄디하면서도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의상들과 매치함으로써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또한 때로는 댄디하고 시크하게, 때로는 위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친 룩을 완성했다.
image

도상우가 이번 화보에서 신은 슈즈들은 '청바지에 잘 어울리는 구두'라는 콘셉트로 오는 3월 금강제화가 출시하는 리갈 201 신상품 라인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질 뿐 아니라 데님 팬츠나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올 봄 트렌치 코트와 함께 매치하면 스트릿한 감성의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날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인 도상우는 각 슈즈에 어울리는 스타일들을 고급스럽고 유니크하게 소화해낸 것은 물론 익살스러운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image

도상우의 유쾌한 슈즈 화보는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도상우는 지난 28일 종영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검사 주세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사진. 도상우, 아레나
[머니위크 주요뉴스]
이학영, ‘10월 유신’ 언급… “정말 비상사태면 대통령이 선포하라”
매각 나선 ING생명, 실적개선으로 '몸값' 올린다
최원식 의원 26번째 진행 중 필리버스터, '선거구 획정' 처리로 종료할까
서영교 의원, 홍종학 의원 이어 25번째 필리버스터 주자로 발언대 올라
전정희 국회의원 더민주 탈당, 국민의당 조배숙 긴장하나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장경석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