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연인' 김유미, 황소희 불륜사진 찍어 협박
김유미가 ‘최고의 연인’ 58회에서 황소희를 제편으로 끌어들였다.
2월 29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연인’ 58회(극본 서현주/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 강세란(김유미 분)은 백강미(황소희 분)를 포섭했다.
강세란은 백강호(곽희성 분)에게 파혼통보를 받고 백강호 의붓여동생 백강미를 찾아갔다. 백강미는 강세란에게 “파혼당한 것 때문에 온 거냐. 나 우리 오빠 일에 관심 없다. 할 말 없다”며 거리를 뒀다.
하지만 강세란은 “너 남자친구 나이 좀 있더라? 유부남이라며?”라고 백강미와 박병기(이현욱 분)의 사진을 내보였다. 강세란이 “나도 네 사생활 존중하고 싶다. 우리 상부상조하자”고 거래를 제안하자 백강미도 할 수 없이 강세란이 백강호와 결혼할 수 있도록 돕기로 했다.
한편 ‘최고의연인’은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 분투기로,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최고의연인’ 58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설현, 두 볼 발그레 숙취메이크업 ‘잘 어울리네’ ▶‘풍문쇼’ 배용준 박수진 하와이 신혼생활 최초공개 ‘다정’ ▶논란의 ‘치인트’, 포상휴가가 스릴러될 줄은[윤가이의 TV토달기] ▶내딸금사월 커플지옥 VS 애인있어요 커플천국,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극 결말 ▶‘날보러와요’ 강예원 정신병원 납치-감금..파격 변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