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올해 여름 새 앨범 계획 중 [TD포토]

김지하 기자 2016. 2. 29.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 화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연기와 예능 출연에 대한 갈증을 털어놨다.

지연은 한 연예, 패션 매거진 3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29일 공개된 화보에서 지연은 블루 빛 드레스를 착용,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미소로 큐트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고혹미가 물씬 풍기는 블랙 드레스를 착용하며 성숙한 분위기의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화보는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콘셉트로 진행 됐다. 특히 지연은 동화 속 토끼, 카드병정으로 등장한 모델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지연은 '연기활동' 계획에 대해 "사실 '어떤 작품이나 역할을 하고 싶다'보다 '연기'가 하고 싶다. 티아라 앨범만큼이나 목말라 있다"고 연기에 대한 갈증을 전했다.

이어 "예능 출연도 목 말라 있다. 예전에 출연했던 '청춘불패'나 '영웅호걸'처럼 여자 연예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많지 않아 아쉽다"며 "여자들끼리 수다떠는 리얼 버라이어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지연은 "여성 리얼 버라이어티가 제작된다면 누구와 출연하고 싶냐?"는 물음에는 "아이유, 루나와 굉장히 친하다. 93년생 동갑내기들끼리 모여서 방송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바람을 전했다.

지연은 현재 중국 투어 콘서트를 마치고 국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티아라는 올 여름 쯤 새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간지]

새 앨범 | 티아라 지연 | 화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