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26R] '밥티스탕 골' 비야레알, 레반테에 3-0 완승..'13G 무패+레알 맹추격'

신명기 2016. 2. 28. 2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신명기 기자= 비야레알이 레반테를 꺾고 3위 레알 마드리드와의 격차를 줄였다.

비야레알은 28일 오후 8시(한국시간) 엘 마드리갈서 열린 2015/2016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6라운드 레반테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리그 13경기 무패(9승 4무)를 달린 비야레알(승점 52)은 이번 라운드서 패한 레알 마드리드(승점 54)를 2점 차로 추격했다.

아드리안과 밥티스탕을 전방에 내세운 비야레알은 앞선 경기력을 보였다. 전반 12분 브루노의 도움을 받은 밥티스탕이 선제골을 터뜨리며 리드를 잡았다. 비야레알은 전반 30분 나온 사무 카스티예호의 골까지 묶어 전반을 2-0으로 앞선 채 마쳤다.

비야레알은 후반 시작 3분 만에 골을 터뜨리며 승기를 잡았다. 아드리안이 추가골을 터뜨린 비야레알은 상대 수비수 다비드 나바로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 당해 승리에 더욱 근접했다.

이후 비교적 여유 있는 경기 운영을 펼친 비야레알은 레반테의 반격을 저지하며 무실점 승리를 따냈다. 13경기에서 패하지 않은 비야레알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패한 레알에 승점 2점 차로 다가섰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