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타우요가 크루의 유연한 몸짓

2016. 2. 27. 1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은주 기자] 만남 소통 배움을 테마로 한 ‘피트니스 컴플리트 멘탈 헬스(FITNESS Complete MENTAL HEALTH)’ 피트니스 축제가 개최됐다. 여동구 대표가 이끄는 타우요가의 크루가 멋진 요가를 선보였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아이핏 2016 피트니스 컨벤션’에서 제1회 스포엑스 퍼포먼스 핏 컴피티션 대회가 열렸다. 국내 피트니스 컨벤션으로는 최대 규모로 6800여 명의 피트니스 지도자들을 수용할 수 있는 8개의 강의실과 85개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사진제공=타우요가]


요가 부문 퍼포먼스 대회에서 여동구 대표가 이끄는 타우요가의 퍼포먼스 팀인 ‘타우 요기니 크루’(김민지, 한수정, 김보현, 백경혜, 양시진)가 대회에 참가했다. 타우 요기니 크루의 작품명은 ‘요가를 향한 마음으로 비상하는 새들’이다. 요가를 향한 마음을 다섯 명의 요기니들이 아사나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유연하면서도 강인한 아사나로 내면의 부드러움과 외적인 강인함을 동시에 그려냈다. 놀라운 기량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연출했다. 현장에 있던 수 백 명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사진제공=타우요가]


27일 스포엑스 퍼포먼스 핏 컴피티션 대회로 문을 연 ‘아이핏 2016 피트니스 컨벤션’은 오는 28일까지 이어진다. 28일에는 타우요가를 이끄는 여동구 대표의 ‘T(빈야사) 유니버셜 요가’ 특별 강의가 열린다. 타우요가의 대표강사 에이미도 나서 ‘골반다이어트 요가’ 강의를 진행한다. 유니버셜요가는 현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요가 마스터인 안드레 라파가 설립한 프로그램으로 관절 및 근육 이완에 탁월한 동작들로 구성돼 있어 일반 요가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유니버셜 요가는 전국 체인망으로 운영되고 있는 여동구 요가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타우요가]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