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깜짝 비빔밥 선물에 김현수 엄지 척
이용균 기자 noda@kyunghyang.com 2016. 2. 27. 10:01
볼티모어가 김현수를 위해 스프링캠프에서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공식 트위터는 27일 스프링캠프 선수들의 식사를 준비하는 요리사가 특별한 메뉴를 만드는 영상을 공개했다. 바로 김현수를 위한 한국음식 비빔밥이다.
요리사는 비빔밥의 레시피를 설명하며 열심히 만들었고, 김현수를 위해 특별 웨이터가 된 애덤 존스가 앞치마를 두르고 직접 김현수에게 비빔밥을 날랐다. 예상치 못한 특별 메뉴를 선물 받은 김현수는 깜짝 놀란 것과 동시에 환하게 웃으며 기쁨을 나타냈다.
볼티모어 벅 쇼월터 감독 역시 김현수의 비빔밥 메뉴에 관심을 드러냈다.
김현수는 “비빔밥이 한국 보다 더 맛있다”며 엄지 손가락을 들어 보였다. 볼티모어는 이 영상의 시작과 끝 부분에 김현수의 한국 시절 응원가였던 ‘런투유’를 삽입하는 배려도 더했다.
김현수는 볼티모어 스프링캠프에서 메이저리거가 되기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다. 스스로의 적응 노력도 중요하지만 구단과 동료들의 적응 배려도 김현수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다
. 김현수를 위한 비빔밥 보러 가기
<이용균 기자 nod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NS는 지금] 박수홍 딸, 벌써 표지 모델까지 접수…인형 뺨치는 귀여움
- 사유리, 아들 숙제 거부 논란에 반성 “뻔뻔해 보이더라”
- 송다은, 최근까지 BTS 지민 열애 ‘셀프 폭로’···아미들 ‘부글’
- [종합] 김병만 아내, 18년 전 헤어진 ‘구여친’이었다…“이혼 소송 중 재회” (사랑꾼)
- 송지효, 7억 슈퍼카 탔다…“아파트 한 채 값, 옵션만 2000만 원” (지편한세상)
- 송하윤 학폭 폭로자, 100억 원 규모 손해배상 준비 중
- [스경X이슈] ‘아역 홀대 논란’ 진화된 손예진, 돌연 SNS 계정 정지····왜?
- [SNS는 지금] 럽스타 유출된 줄…이다희가 한밤중 “사랑해♥” 고백한 훈남 누구?
- [SNS는 지금] 홍윤화, 몰라보게 홀쭉해진 근황 “나 27kg 뺐는데…”
- 권나라, ‘♥양세찬’ 열애설 직접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