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권은빈, CLC 멤버 합류 '정식 데뷔' 졸업사진 보니 '풋풋 꽃미모'

2016. 2. 26.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프로듀스101 권은빈

프로듀스101 권은빈, 걸그룹 CLC 멤버 합류 ‘정식 데뷔’ 졸업사진 보니 ‘풋풋 꽃미모’

‘프로듀스101 권은빈’

‘프로듀스101’ 권은빈이 7인조 걸그룹 CLC의 멤버로 합류한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졸업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프로듀스101 권은빈 과거사진, 자연미인의 위엄’이라는 글과 함께 권은빈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권은빈은 단발 헤어스타일에 풋풋하고 깜찍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CLC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CLC 공식 SNS를 통해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이 CLC 최종 새 멤버로 발탁됐음을 알렸다.

올해 만 16세로 팀의 막내가 된 권은빈은 167cm의 늘씬한 큰 키를 갖춘 팀 내 비주얼 멤버로 통한다.

특히 권은빈은 지난 ‘프로듀스 101’ 투표에서 16위를 기록, 최종 11인에 임박한 상위 레벨을 차지했을 만큼 현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프로그램 외의 방송활동을 할 수 없다’는 ‘프로듀스 101’ 측과의 기존 협의에 따라 권은빈은 당분간 ‘프로듀스 101’ 오디션을 끝까지 소화할 예정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프로듀스101 권은빈 CLC)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