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황정민 뮤지컬 관람 인증샷 '잘 만드셨수'
2016. 2. 26. 02:44
[헤럴드 POP=박세영 기자]이종혁
태양의 후예에 깜짝 출연한 배우 이종혁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배우 황정민과 함께 찍은 다정한 투샷이 덩달아 눈길을 끈다.
이종혁은 20일 인스타그램에 “정민형 오케피 관람, 잘 만드셨수!!”라는 글과 함께 황정민과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이종혁은 황정민과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중년 꽃미모를 자랑해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종혁과 황정민은 어깨동무를 하고서 남다른 친분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이종혁은 25일 방송된 '태양의 후예'에서 극중 송중기(유시진)의 과거 전투 중 사망한 군사로 깜짝 출연해 몇 초간의 짧은 등장이었지만 화제를 모았다.
이종혁이 깜짝 등장한 태양의 후예는 송중기를 비롯해 송혜교, 진구, 김지원, 샤이니 멤버 온유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엘,"촬영장서 티팬티와 하이힐만..남자스탭 많아 자극적 상황"
- 김고은, 시스루 노출 의상 입고 섹시한 매력 뽐내
- 서유리, 시스루속 비치는 풍만한 가슴 볼륨감 '아찔'
- 이하늬, 끈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파격 노출
- AOA 초아 '불꽃', 아찔한 시스루 화보 공개 '남심 저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