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저씨' 정지훈, 역송 오류로 새 점장 됐다
2016. 2. 25. 23:11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이 역송 오류로 백화점 새 점장으로 나타나게 됐다.
25일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2회에서는 역송 오류로 실존하는 인물의 육체를 가지게 된 이해준(정지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상식(박철민)과 정지훈(윤박)은 새 점장으로 오게 된 이해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해준은 망해가는 쇼핑몰을 랜드마크로 세울 만큼 대단한 경영컨설팅의 귀재이자 선진그룹 회장의 사생아.
그걸 아직 모르는 이해준은 자신에게 누명을 씌운 마상식(박철민)에게 "사장실이 어디냐. 백화점 꼬라지가 왜 이러냐"라며 난동을 피웠다. 또한 이해준은 자신의 아내였던 신다혜(이민정)가 백화점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가슴아파하며 쌓여져 있던 박스가 떨어지려 하자 신다혜를 감싸며 그를 구하기도 했다.
한편 김영수(김인권)를 실존하는 인물 이해준의 육체에 잘못 입혔다는 걸 알게 된 마야(라미란)는 초조해졌다. 결국 마야는 "약간의 문제가 생겼다"며 이해준에게 연락했고, 진짜 이해준이 한국에 돌아오지 못하게 손을 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돌저씨' 오연서, 이하늬 앞에 모습 드러냈다
- '돌저씨' 이하늬, 김수로 천적 오대환과 계약했다 '오열'
- '돌저씨' 정지훈, 아내 이민정과 마주쳤다 "여보..세요?"
- '돌저씨' 오연서, 가슴 훔쳐보는 男에 분노의 발차기
- '돌저씨' 김인권·김수로, 정지훈·오연서로 역송체험 시작
- 송민호 '그림 먹튀'=유명세?…"구매자가 무리한 요구" 주장도 [종합]
- 열애공개 생략→결혼…원지·이용주, 깜짝 발표가 대세 [엑's 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설' 후 한복 곱게 입고 "즐거운 설"
- "아이들 위해" 불륜 품었다면서…장신영, '자식팔이' 예고에 누리꾼 '분노' [엑:스레이]
- 김흥국, 음주운전 2회→뺑소니도 모자라 무면허 운전…논란 트리플 크라운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