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조한 "레이먼 킴, 내가 봐도 닮았다" (컬투쇼)
연휘선 기자 2016. 2. 25. 15:27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가수 김조한이 셰프 레이먼 킴과의 닮은꼴을 인정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김조한과 그룹 AOA의 유닛 AOA크림이 게스트로 출연해 라이브와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조한은 "얼마 전에 인터넷에 제 사진이 올라와서 봤더니 레이먼 킴이었다"며 "제가 봐도 정말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옆모습이 정말 똑같은 것 같다"며 "처음엔 신기했는데 지금은 서로 그 계기를 통해 친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조한은 "누가 더 잘생긴 것 같냐"고 묻는 DJ 컬투의 질문에 "키는 레이먼 킴이 더 크다. 얼굴은 제가 조금 더 귀여운 것 같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조한은 지난 18일 8년 만의 정규 앨범 6집 '이별은 잊은 듯이'를 발매했고 동명이 타이틀 곡을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AOA 크림 | 김조한 | 컬투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샤이니 태민 "올해 24세 데뷔 9년 차, 몸 굳을 때 나이 체감" (컬투쇼)
- 샤이니 태민 "솔로 타이틀 곡 브루노 마스 작곡, 직접 만나진 못해" (컬투쇼)
- 샤이니 태민 "코디에 민폐? 춤 때문에 자꾸 바지 찢어져" (컬투쇼)
- 샤이니 태민 "타이틀곡 MV, LA 날씨와 시너지 이뤘다" (컬투쇼)
- 샤이니 태민 "종현 쫓아 다니면서 수록곡 받았다" (컬투쇼)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