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로맨틱머슬' 캐스팅,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다

황서연 기자 2016. 2. 23.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로맨틱머슬, 백성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백성현이 뮤지컬 '로맨틱 머슬'을 통해 뮤지컬에 처음으로 도전한다.

24일 뮤지컬 제작사 링크컴퍼니앤서울은 "백성현이 뮤지컬 '로맨틱 머슬'(연출 김진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백성현은 MBC 드라마 '화정', 웹드라마 '질풍기획'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주목 받은 배우로, 최근 연극 ‘연애의 정석’ 남주인공으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코드-비밀의 방'에 출연해 날카로운 추리와 기민함으로 '차세대 뇌섹남' 대열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백성현이 출연하는 '로맨틱 머슬'은 머슬러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열정을 재기발랄하고 유쾌하게 그려낸 창작 뮤지컬로, 백성현은 극 중 머슬러 출신 이탈리아 레스토랑 셰프 강준수 역을 밭았다.

백성현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섬세한 감성을 지닌 강준수를 실감 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로맨틱 머슬'로 첫 뮤지컬 데뷔에 나서는 만큼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관심이 모인다.

링크컴퍼니앤서울 관계자는 "백성현이 맡은 강준수 역은 남성적이면서도 디테일한 감성 연기가 요구되는 역할"이라며 "그간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만큼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뮤지컬 '로맨틱 머슬'은 현실성 있는 인물 설정을 통해 메마른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공감을 이끌어낼 작품으로, 백성현 이외에도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2AM, 옴므 이창민과 에이트, 옴므 이현, 뮤지컬 배우 김보강 최동호 유리아 박혜미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백성현은 오는 4월 8일 첫 무대에 나선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싸이더스HQ]

로맨틱머슬 | 백성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