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허지웅, 결별 아픔 딛고 도약한 '대세 방송인'
2016. 2. 22. 20:59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허지웅이 화려하게 재기한 돌싱스타 6위에 올랐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화려하게 재기한 돌싱스타라는 주제로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6위에는 허지웅이 올랐다. 허지웅은 4년 열애 후 지난 2010년 결혼을 했다. 하지만 허지웅은 결혼 1년 만에 결별하고 말았다. 허지웅은 한 방송에서 "저에게 미래에 대한 아무런 희망이 안 보였던 것 같다. 나중에 이야기를 해보니"라고 이혼 이유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이후 허지웅은 2013년 방송에 출연하며 스마트한 이미지로 각종 광고에 출연하고 실제 연예 매니지먼트로부터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
한편 '명단공개 2016'은 스타의 모든 것을 재밌는 순위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명단공개' 허이재, 새로운 도약 위해 나서는 '돌싱스타'
- '명단공개' 채정안, 결별 아픔 딛고 제2의 전성기 맞이한 '청순여신'
- '명단공개' 전지현, '별그대' 이후 광고 개런티 '200억'
- '명단공개' 신동엽, 회당 프로그램 출연료 '1300만원'
- '명단공개' 장동민, 데뷔 1년 만에 모델료 '1억'
- '사망설 루머' 고현정, 어마어마한 의료용품 깜짝 "정리"
- '쌍수 재수술' 신지, 미모 물오르더니 ♥지상렬과 진짜 핑크빛? "누가 나를 챙겨주면 행복" 의미
- 심형래, 스토킹 피해 고백 "이혼 후 만난 女, 병적이었다" (동치미)[종합]
- 54세 심현섭, ♥정영림과 신혼 첫날밤 '비명'…심의 한도초과 장면 (조선의 사랑꾼)
- 한지민=김혜자의 인격 분리 '충격 전개'…"감동"vs"억지" 활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