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허이재, 새로운 도약 위해 나서는 '돌싱스타'
2016. 2. 22. 20:55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허이재가 화려하게 재기한 돌싱스타 7위에 올랐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화려하게 재기한 돌싱스타라는 주제로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7위에는 허이재가 올랐다. 허이재는 데뷔와 함께 '김태희 닮은 꼴'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를 얻었다. 이어 허이재는 '비열한 거리', '해바라기' 등에 출연하며 라이징스타로 발돋움했다.
허이재는 지난 2011년 23세의 어린 나이로 한 사업가와 결혼을 했다. 하지만 허이재는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허이재는 남편과의 입장 차가 좁혀지지 못해 이혼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허이재는 다시 연예계로 복귀했고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둔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할 계획이다.
한편 '명단공개 2016'은 스타의 모든 것을 재밌는 순위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선마술사' VIP시사회 개최 '유승호 화끈 팬서비스'
- 허이재 "인생의 터닝포인트? 결혼과 이혼" [화보]
- '이혼' 허이재 "두 아이의 엄마로 부끄럽지 않은 삶 살겠다"
- 스테파니 리, 가슴 노출 의상 거절 "난 생각보다 보수적" (타인의 취향)
- 허이재 前남편 이승우 "쇼윈도 부부 유지보다 각자 인생 중요"
- '사망설 루머' 고현정, 어마어마한 의료용품 깜짝 "정리"
- '쌍수 재수술' 신지, 미모 물오르더니 ♥지상렬과 진짜 핑크빛? "누가 나를 챙겨주면 행복" 의미
- 심형래, 스토킹 피해 고백 "이혼 후 만난 女, 병적이었다" (동치미)[종합]
- 54세 심현섭, ♥정영림과 신혼 첫날밤 '비명'…심의 한도초과 장면 (조선의 사랑꾼)
- 한지민=김혜자의 인격 분리 '충격 전개'…"감동"vs"억지" 활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