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허경환, 신봉선·박지선 등장에 넋 나갔다

이다겸 기자 2016. 2. 22. 2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다겸 기자]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개그우먼 오나미의 '절친' 신봉선과 박지선의 등장에 허경환이 '멘탈 붕괴'에 빠졌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가상결혼 생활중인 허경환, 오나미의 신혼집을 방문하는 신봉선과 박지선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봉선과 박지선은 신혼집에 입성하자마자 "나미 네가 성공할 줄 알았다"라며 '허바라기' 커플의 지원군으로 나섰다고 한다.

'허바라기' 커플의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의기투합한 신봉선과 박지선은 집들이 내내 오나미를 칭찬하거나, 두 사람의 스킨십을 종용하는 행동으로 허경환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이에 넋이 나간 허경환은 "너희 무슨 '어벤저스' 같다"라며 "뭔가에 홀린 것 같다"라고 무의식중에 속내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허경환을 '멘붕'에 빠트린 '어벤저스 집들이' 현장은 23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기자 dk0114@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