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투유' 다니엘 린데만 등장에 아이돌급 환호 "나도 놀랐다"
뉴스엔 2016. 2. 21. 23:28
'톡투유' 다니엘 린데만은 아이돌급 인기를 자랑했다.
다니엘 린데만은 2월 21일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 성격을 주제로 300여 청중과 대화를 나눴다.
이날 다니엘 린데만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환호가 쏟아졌다. 이에 김제동은 짓궂게 "오늘 서천석이 인기가 많다"고 말하기도.
다니엘 린데만은 "'비정상회담' 녹화하면서 카메라 밖에 없었다. 누가 우리 방송을 볼지 궁금했는데 여러분과 대화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며 "솔직하 박수쳐줘서 놀랐다. 기분이 하늘로 '넘어갔다'"고 말했다. 그의 유창한 한국어에 김제동은 "고향이 경기도냐. 우리 말을 정말 잘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톡투유'에는 배우 김현숙, 독일인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서천석, 가수 요조, 허세과가 출연했다. (사진=JTBC '김제동의 톡투유'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어제TV]“나라 팔아먹었나” 이상희 아들 사망사건 오점과 진실(그것이알고싶다) ▶이나영 충격 한뼘비키니, 가릴곳만 살짝 가려 ‘천조각 수준’ ▶신민아, 가슴 훅파인 드레스에 아찔 허벅지 노출까지 ▶윤지, 상위1% 폭탄같은 글래머 가슴 ‘비키니 터질듯한 풍만함’ ▶한채영, 폭탄만한 풍만 가슴 ‘아슬아슬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톡투유' 김제동 "결혼 걱정엔 '같이 살래요?'라고 반문"
- '톡투유' 김현숙 "출산후 감정 제어 안돼 웃다 울다" 고백
- '톡투유' 다니엘 "한국생활 8년차..친구들이 야해졌다고"
- [결정적장면]김제동, 프랑스여성 '잉태' 발언에 털썩 "괜찮은데.."(톡투유)
- '톡투유' 가희 눈물 "봉사활동, 오히려 내가 감사함 느껴"
- 유해진 출연료 루머에 “회당 5천 아닌 3억” 속 시원하게 밝혔다 (짠한형)[종합]
- 이연복, 女톱스타와 깜짝 인연 공개 “초등학교 동창 같은 반, 그녀는 몰라”
- 최여진 “♥김재욱과 6월 1일 결혼식, 신혼집은 3층 단독주택 지어” (동상이몽2)[어제TV]
- ‘흑백요리사2’ 찍었는데, 대국민 사과 백종원…이번엔 ‘더본’ 女술자리 면접 난리[이슈와치
- ‘1천억 재력가♥’ 이승철 사위 본다, 재혼으로 얻은 큰딸 10월 결혼(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