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투유' 다니엘 린데만 등장에 아이돌급 환호 "나도 놀랐다"
뉴스엔 2016. 2. 21. 23:28
'톡투유' 다니엘 린데만은 아이돌급 인기를 자랑했다.
다니엘 린데만은 2월 21일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 성격을 주제로 300여 청중과 대화를 나눴다.
이날 다니엘 린데만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환호가 쏟아졌다. 이에 김제동은 짓궂게 "오늘 서천석이 인기가 많다"고 말하기도.
다니엘 린데만은 "'비정상회담' 녹화하면서 카메라 밖에 없었다. 누가 우리 방송을 볼지 궁금했는데 여러분과 대화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며 "솔직하 박수쳐줘서 놀랐다. 기분이 하늘로 '넘어갔다'"고 말했다. 그의 유창한 한국어에 김제동은 "고향이 경기도냐. 우리 말을 정말 잘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톡투유'에는 배우 김현숙, 독일인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서천석, 가수 요조, 허세과가 출연했다. (사진=JTBC '김제동의 톡투유'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어제TV]“나라 팔아먹었나” 이상희 아들 사망사건 오점과 진실(그것이알고싶다) ▶이나영 충격 한뼘비키니, 가릴곳만 살짝 가려 ‘천조각 수준’ ▶신민아, 가슴 훅파인 드레스에 아찔 허벅지 노출까지 ▶윤지, 상위1% 폭탄같은 글래머 가슴 ‘비키니 터질듯한 풍만함’ ▶한채영, 폭탄만한 풍만 가슴 ‘아슬아슬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톡투유' 김제동 "결혼 걱정엔 '같이 살래요?'라고 반문"
- '톡투유' 김현숙 "출산후 감정 제어 안돼 웃다 울다" 고백
- '톡투유' 다니엘 "한국생활 8년차..친구들이 야해졌다고"
- [결정적장면]김제동, 프랑스여성 '잉태' 발언에 털썩 "괜찮은데.."(톡투유)
- '톡투유' 가희 눈물 "봉사활동, 오히려 내가 감사함 느껴"
- 박민영, 끈 내려가는 순간 대형사고‥실물이 궁금한 글래머 자태
- ‘원빈 조카’ 김희정 ‘헉’ 소리나는 물에 젖은 비키니 자태 “피피섬 에디션”
- ‘나혼자산다’ 김대호, 4개월간 리모델링한 새 집 최초 공개…탁트인 정원까지
- 이찬혁, 새 여친=연상배우 하지수? 이새롬과 결별설 이틀만…YG “사생활”[종합]
- 김연아, ♥고우림 결혼했지만 “언니 와이프 자리 비었죠” 열광 부른 폭발적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