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박주호, 레버쿠젠 원정 엔트리 제외

2016. 2. 21. 22: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도르트문트의 박주호가 레버쿠젠전에 결장한다.

도르트문트는 21일 오후 11시30분(한국시각) 독일 레버쿠젠서 2015-16시즌 분데스리가 22라운드를 치르는 가운데 투헬 감독은 선발 명단을 확정했다. 도르트문트는 아우바메양, 음키타리안, 푸리시치가 공격을 이끌고 긴터, 레이트너, 벤더가 중원을 구성한다. 수비는 피스첵, 소크라티스, 훔멜스, 덤이 맡고 골문은 뷔르키가 지킨다.

박주호는 레버쿠젠전 교체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도르트문트는 레버쿠젠전에서 로이스, 카가와 신지, 라모스, 슈멜처, 베이글, 수보티치 등이 벤치에서 대기한다.

도르트문트는 올시즌 분데스리가서 15승3무3패의 성적으로 리그 2위에 올라있다. 선두 바이에른 뮌헨과 승점 11점 차이의 간격을 보이고 있는 도르트문트는 최근 리그 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 중이다.

[사진 = AFPBBNews]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