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라이언 레놀즈, 韓 흥행에 감사 "소주 건배"

뉴스엔 2016. 2. 21. 2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다솜 기자]

'데드풀' 라이언 레놀즈가 한국 박스오피스 1위 소식에 감사 표시를 했다.

지난 17일 개봉한 영화 '데드풀'이 역대급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극장가를 휩쓸고 있다. '데드풀'은 개봉 첫 날에만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역대 청불 외화 중 최고 오프닝 기록을 경신했다.

이러한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데드풀' 역을 맡은 라이언 레놀즈가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라이언 레놀즈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건배! 데드풀 대박♥ 한국 만세!"라는 글을 적었다.

'데드풀'은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에 인터스텔라급의 상식과 차원을 파괴하는 엉뚱한 행동, 거침없는 유머 감각은 물론 울버린에서 유래된 힐링팩터 능력과 탁월한 무술 실력까지 갖춘 마블 히어로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라이언 레놀즈가 주연을 맡았고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 출신 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데드풀'은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라이언 레놀즈 인스타그램)

김다솜 sally@

[어제TV]“나라 팔아먹었나” 이상희 아들 사망사건 오점과 진실(그것이알고싶다) 이나영 충격 한뼘비키니, 가릴곳만 살짝 가려 ‘천조각 수준’신민아, 가슴 훅파인 드레스에 아찔 허벅지 노출까지윤지, 상위1% 폭탄같은 글래머 가슴 ‘비키니 터질듯한 풍만함’한채영, 폭탄만한 풍만 가슴 ‘아슬아슬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