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마흔이 넘어서도 '헤드윅' 하고 싶다" [화보]
|
|
19일 뮤지컬 '헤드윅: 뉴 메이크업'의 개막을 앞두고 있는 조정석은 최근 패션 미디어 '엘르' 3월호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정석은 최근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댄디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우수에 찬 눈빛과 위트 넘치는 표정 연기를 오가며 다양한 모습을 뽐내 눈길을 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조정석은 "아이슬란드에 대한 기억이 매일 떠오를 정도로 정말 좋은 여행이었다. 취미 수준이지만 기타 치는 걸 좋아해 아이슬란드에 다시 간다면 그땐 음악여행이 될 지도 모른다"라며 아이슬란드 여행을 다녀온 소감을 전했다.
또 조정석은 뮤지컬 '헤드윅'에 대해 "2006년 처음 '헤드윅' 역을 맡은 이후 네 번째 오르는 무대다. 할 때마다 어려운 숙제가 주어지지만 그것을 풀어가며 정답에 가깝게 작품을 만들어가는 희열이 있다. 마흔이 넘어서도 헤드윅을 하라면 할 거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조정석은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느낌에 대해 "드라마, 영화와 달리 무대에선 배우와 관객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놀 수 있다. '헤드윅'은 그런 매력이 극대화된 작품으로 최선을 다해 놀아보려고 한다"라고 전해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3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헤드윅'은 '뉴 메이크업'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살아있는 무대, 강력해진 음악, 파격적인 의상과 메이크업 등 더욱 진화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순도 높은 열정을 지닌 배우 조정석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엄현경 "특이한 성 男배우에 적극 고백…거절 당했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수감자 사형 피하려 정액 구입 '스스로 임신'
- 이태임, 가슴 라인 그대로 드러난 과감한 드레스
- '술접대 제의받아' 주장 김부선, 2심도 명예훼손 유죄
- 배우학교 박신양, 학생 7인 위한 자필 배우일지 '감동'
- '머슬퀸' 경리, 시선 사로잡는 아찔 애플힙 뒤태
- '옥바라지 전념' 성유리, 드디어 방송 활동 재개…남편 법정구속 4개월 …
- [SC이슈] "혼외자子 육아에 함박미소"…'불륜' 홍상수♥김민희, 100…
- 강남, 100만 유튜버인데..“♥이상화 재산, 나의 5배..통장 각자 관…
- 공효진, '우주 베드신' 촬영 후 현타 "혈액순환 안돼 와이어서 내려달라…
- 입짧은햇님 "부모님도 돈 잘 벌어"…200평 대저택+46평 상암 아파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