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다나, 박명수에 진심어린 조언 "좋은 소리 가졌는데.."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2. 18. 19:09
‘라디오쇼’ 다나, 박명수의 1일 보컬트레이너…“좋은 소리를 가졌다”?
가수 다나가 <라디오쇼>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다나는 18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박명수에 대한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현재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다나는 박명수에게 “좋은 목소리를 갖고 있는데 사용을 잘 못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오토튠이 있다”며 “기계를 자꾸 빌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나는 “통증이 없냐”며 “아프지 않으려면 성대를 잘 써야 한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건냈다. 이에 박명수는 “보컬 트레이너 중에 이렇게 예쁜 사람은 없다”며 극찬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다나는 지난 1월 ‘눈꽃여왕’ 가면을 쓰고 KBS2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라디오쇼 #다나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이동건 카페’ 인근 상인 “꼴보기싫네” 텃세···티아라도 언급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임라라♥손민수, 난임 고백 “자연 임신 6개월 실패…부부싸움까지”
- 김정민, ‘꽃뱀 논란’ 후 안타까운 사연 “母 뇌경색, 1년 간 입원”(동치미)
- “사업 실패로 20억 빚→이혼+공황장애” ‘질투’ OST 부른 유승범, 안타까운 근황(특종세상)
- 한혜진, 자영업자 남동생 공개…누가 봐도 친남매, 똑 닮았네
- ‘공황장애 고백’ 정형돈, 하와이서 치유 중 “설렘과 행복이 공존”(한작가)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