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정샘물 25년 뷰티노하우 전격공개, 굴욕없는 민낯 자랑
[뉴스엔 황혜진 기자]
김구라가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함께 '마리텔'에 출연한다.
2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김구라는 홈쇼핑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는 유명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현재 쇼핑호스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문천식, 김새롬 그리고 웃음 흥행수표 조영구와 함께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홈쇼핑에 대해 역사부터 판매 비화까지 그 모든 것을 낱낱이 공개했다.
한참 홈쇼핑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던 중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문천식은 자존심 대결을 하듯 본인의 시간당 최고 매출액을 밝혔는데 상상하기 어려운 액수가 나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 김구라는 일반 방송과는 다른 홈쇼핑 심의 기준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홈쇼핑에서는 어린 아이가 출연하면 절대 말을 하면 안 된다는 것. 그 이유를 들은 시청자들은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김구라는 홈쇼핑 히트 상품들을 소개하며 즉석으로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그 중 남녀의 언더웨어가 나오자 상품의 충격적인 비주얼에 놀란 시청자들이 오히려 '마리텔' 심의를 걱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홈쇼핑 히트 상품의 계보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홈쇼핑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25년간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정샘물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팁을 알려주기 위해 생방송이 시작되자 민낯에 팩 하나만 붙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정샘물은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자랑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의 동안 비법을 매일 기초 관리에 충실한 것이라 밝힌 정샘물은 여배우들에게도 늘 해준다는 메이크업 전 피부 관리법부터 다른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셀프 화장하는 모습까지 25년간 쌓아온 자신의 모든 뷰티 노하우를 과감 없이 공개했다.
특히 정샘물은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김정민을 모델로 하여 초보자들을 위한 이지 메이크업인 스패출러로 아이라인 그리는 방법과 치간 칫솔로 아이브로우 그리는 방법을 공개했다.
생각지도 못한 재료인 스패출러와 치간 칫솔로 완성된 메이크업을 본 시청자들은 “화장계의 백종원” 이라며 극찬을 했다는 후문.
정샘물의 뷰티 노하우와 김정민의 입담으로 업그레이드된 정샘물의 방송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MBC 제공)
황혜진 blossom@
▶윤지, 상위1% 폭탄같은 글래머 가슴 ‘비키니 터질듯한 풍만함’ ▶한채영, 폭탄만한 풍만 가슴 ‘아슬아슬 노출’ ▶[결정적장면]허지웅 “성폭행 루머? 악랄한 거짓말, 법적대응”(한밤) ▶타히티 지수 ‘스폰서 브로커’ 사건 미제 종결되나 “수사 불가” ▶손예진 속살 비치는 올블랙 시스루에 매끈 각선미[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