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해줘 이솜, 정우성과 이색 인증샷 '원근법 무시 셀카'
2016. 2. 18. 05:49
[헤럴드 POP=박세영 기자]강하늘 이솜
영화 '좋아해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강하늘-이솜과 관련해 이솜의 과거 정우성과의 원근법을 무시한 셀카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영화 '마담 뺑덕' 배급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말하는 조각, 정조각의 원근법 무시 셀카 & 인터뷰 중 정우성에게 기습키스(?) 날리는 매력녀 이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솜은 정우성의 포스터 속 얼굴을 향해 뽀뽀를 하고 있어 이색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화 속 포스터를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인증 사진을 남긴 두 배우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조각같은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이솜은 완벽한 착시효과로 극중 정우성의 향한 마음을 간적접으로 표현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솜을 비롯해 배우 강하늘, 유아인, 김주혁, 이미연, 최지우 등이 출연한 영화 '좋아해줘'는 오는 17일 개봉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엘,"촬영장서 티팬티와 하이힐만..남자스탭 많아 자극적 상황"
- 김고은, 시스루 노출 의상 입고 섹시한 매력 뽐내
- 서유리, 시스루속 비치는 풍만한 가슴 볼륨감 '아찔'
- 이하늬, 끈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파격 노출
- AOA 초아 '불꽃', 아찔한 시스루 화보 공개 '남심 저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