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막내 승리 "날 강하게 키우는 형들 고맙다" 폭소(가온차트어워드)

뉴스엔 2016. 2. 17. 2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온차트 어워드' 승리가 재치있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2월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16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빅뱅이 5월에 이어 6월 올해의 가수상 음원상을 수상했다.

승리는 "이번에는 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이어 멋있는 곡 써주는 지드래곤, 나를 항상 강하게 키우는 탑 정말 고맙다. 이 자리에서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 또 노래 연습하라는 태양, 웃는 얼굴의 대성에게도 감사하다"고 멤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주니어 이특과 걸스데이 유라가 MC를 맡은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2015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가온차트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된다. 올해의 가수, 올해의 신인상, 올해의 작곡가상, 올해의 작사가상, 팬투표 인기상 등 뮤지션에 대한 시상과 작사가, 작곡가, 안무가, 스타일리스트 등 K-POP 발전에 공헌한 인물에 대한 시상 외에 뉴미디어 플랫폼상, 올해의 실연자상 등 총 17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사진=KBS DRAMA '2016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한채영, 폭탄만한 풍만 가슴 ‘아슬아슬 노출’손예진 속살 비치는 올블랙 시스루에 매끈 각선미[포토엔]이민정, 야하다고 생각해 ‘비키니 치골 노출에 움찔’걸그룹 A양, 성폭행 사건 충격 전말..남친 고소까지 하더니 ‘집행유예 선고’신민아, 충격적인 노출화보 ‘허벅지 다보이게 속옷만’ 아슬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