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차트 어워드] 이애란, 올해의 발견상 수상..25년 무명 설움 씻었다

2016. 2. 17. 1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유지훈 기자] 트로트 가수 이애란이 올해의 발견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제5회 2015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가 개최됐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걸스데이 유라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이애란은 올해의 발견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그는 “여러분의 큰 사랑으로 이 상을 받게 되어서 감사하다고 전해라”라고 히트곡 ‘백세인생’ 한 부분을 패러디해 보였다.

사진=가온차트 어워드 캡처

그는 “내가 무명이 참 길었다. 한도 많고 설움도 많았던 25년 동안 힘들고 지쳐서 쓰러질 때마다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도전하라고 응원해준, 나를 낳아주신 부모님이 내 모습을 보지는 못하고 계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하늘나라에서 우리 딸 장하다 하고 응원해줄 것 같다.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 묵묵히 지켜줘서 늘 감사하다. 젊은 친구들이 SNS통해서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는 2015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가온차트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된다. 올해의 가수, 올해의 신인상, 올해의 작곡가상, 올해의 작사가상, 팬투표 인기상 등 뮤지션에 대한 시상과 작사가, 작곡가, 안무가, 스타일리스트 등 케이팝 발전에 공헌한 인물에 대한 시상 외에 뉴미디어 플랫폼상, 올해의 실연자상 등 총 17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