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이세영, '파격' 노출..피가로 화보서 '전신 시스루'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6. 2. 17.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세영 사진|피가로코리아 제공
이세영 사진|피가로코리아 제공
이세영 사진|피가로코리아 제공
이세영 사진|피가로코리아 제공

개그우먼 이세영이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패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신민아 뺨치는 애플힙과 뒤태를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tvN의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의 친구 왕자현 역을 연기한 이세영은 최근 디지털매거진 피가로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에서 섹시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개성파 ‘무쌍 대세녀’로 떠오르고 있는 그는 짧은 헤어스타일이지만 이날 부분 가발을 착용해 긴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했고, 웨이브 헤어부터 뻗침머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22인치의 개미허리를 강조한 미니 원피스는 물론, 하의실종 패션까지 건강한 섹시미를 드러내 스태프의 극찬을 받았다.

화보를 진행한 피가로코리아 이기오 편집장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온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천생 배우”라며 “덕분에 화보 현장이 너무나 즐거웠다.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 개성파 배우인 터라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섹시부터 큐티, 럭셔리까지 얼굴과 온몸으로 표현해냈다. 각선미의 경우 포토샵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했다”고 말했다.

이세영의 화보와 비하인드 컷, 동영상 인터뷰 등은 피가로코리아와 네이버 ‘e뉴스세끼’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