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싱가폴 이어 태국 팬미팅 '新 한류 아이콘'

이유나 2016. 2. 17.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필_서강준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 연출 이윤정/ 제작 에이트웍스)'에서 백인호 역으로 열연 중인 서강준이 싱가폴에 이어 태국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 돌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서강준은 오는 2월 21일 태국에서 진행되는 단독 팬미팅 'SEO KANG JUN FANMEETING IN THAILAND'을 위해 태국 방콕을 방문한다. 서강준은 첫째 날 진행되는 매체 인터뷰를 시작으로 기자회견 및 팬미팅을 개최하며 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서강준은 태국 방콕에 위치한 '스칼라 극장(SCALA THEATRE)'에서 열리는 공연에서 팬들과 호흡하는 다채로운 게임과 토크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을 위해 틈틈이 준비해온 피아노 라이브 연주 및 노래 무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서강준의 태국 방문은 지난해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현지 팬들의 관심을 더욱 받고 있다. 앞서 2월 19일 '치즈인더트랩' 프로모션으로 싱가폴 시청자 및 팬들과 만나는 단독 행사에 이어 곧바로 이번 태국에서 진행되는 단독 팬미팅까지, 아시아 전역에서 서강준에 대한 높은 관심과 사랑이 계속해서 이어지며 새로운 한류 아이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중이다.

이 밖에도 서강준은 현재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권에서 팬미팅 이나 프로모션 섭외 요청 등이 쏟아지고 있다. 몇몇 곳과는 어느 정도 일정 협의를 마친 상태로 꾸준히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서강준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매력적인 츤데레 백인호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완벽하게 '백인호' 캐릭터에 녹아 든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남친이 성폭행" 거짓 신고한 女걸그룹 아이돌 집행유예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디밴드 멤버 교통사고 전원사망
 ▲ '디바 출신' 이민경, 결혼 2년 만에 파경
 ▲ 남편의 잦은 야근-출장-외박, 알고보니…
 ▲ 美교도소 한국계 직원, 수감자와 성관계 들통
 ▲ 인공지능과 로봇, 성매매까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전세계 딱! 1000개 제작, 캘러웨이 '플래티늄V' 드라이버
연인을 사로잡는 악마의 '향수샤워젤' 70% 할인! 3일간 타임세일!
천연'옥'으로 눈피로, 시력개선! 주름과 다크써클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